pISSN: 2635-6309
-
정치지도자의 메시지가 당사자에 대한 지각된 정보원 속성과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- 한일 갈등상황에서 일본 정치지도자 메시지 유형 비교 -
한국소통학보 vol.19. no.4(2020)pp.7-38
-
PR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기업 CEO의 이미지와 영향 요인
한국소통학보 vol.19. no.4(2020)pp.39-90
-
SNS상 긍정적 및 부정적 사회적 공유(social sharing)가 대학생들의 심리적 안녕에 미치는 영향
한국소통학보 vol.19. no.4(2020)pp.91-117
-
프레이밍(Framing) 이론 메타분석 : 2010-2019 주요 학술지에 게재된 연구를 중심으로
한국소통학보 vol.19. no.4(2020)pp.119-148
-
퍼블릭 인게이지먼트의 효과를 고려한 기후변화 소통방안 모색을 위한 연구
한국소통학보 vol.19. no.4(2020)pp.149-192